마케팅 이모저모.
1) 배송비가 일정 금액이상 무료인 경우에는 장바구니 담긴 물건이 있는 고객에 한해 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매출 상승효과 및 구매 전환 효과를 끌어내기 좋다.(심지어 혜택은 3000원 내외인데 구매전환율은 10000원짜리 보다 12년간 평균 32%이상 좋음)
2) 국가적인 이벤트(남북회담같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어어 대박할만한)에 맞춰서 그 기념숫자에 맞는 할인쿠폰을 무작위로 날리면 반응하는 고객에 따라 쿠폰 및 프로모션 고도화 가능하고. 꽤나 구매전환율이나 바이럴도 좋다.(구매전환율 평균 16%내외 상승, 바이럴지수(언급되는 횟수 증가량) 21%내외 상승)
3) 나라면 지금 할 것 : 갑자기 더워졌으니까 더워져서 찾는 것들에 대한 할인쿠폰 또는 더워져서 찾는 것들을 구매할 때 같이 사면 좋을 것들을 사면 추가할인해주는 할인쿠폰 또는 추천상품 적용, 더워져서 빠른 회전이 필요한 상품을 덤으로 주거나 파격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끼얹을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