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바다 Jan 17. 2021

이제 내가

똑똑.
거기 있나요?

차디찬 공기를 뚫고
나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왔나요?

우리 비록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맘은 붙어 있으니
오늘도 기뻐
사랑합니다.

지금까지 내게 와준 당신을 위해
이제 내가 달려갑니다.
사랑하는 그대에게.
더는 안 헤매고

직진합니다.


똑똑.
거기 있나요?

차디찬 바람 뚫고
내가 왔어요.
모진 풍파, 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고
지켜 왔어요.

똑똑.
받아주세요.


그댈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당신 하나 주려고
지켜낸,
하나뿐인 나의 사랑을.

작가의 이전글 희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