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n 16. 2022

나의 강의 주제 정하기 워크숍!

강의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관심은 있지만 무슨 주제로 강의를 할 수 있을지 고민 되시죠? 강의는 왠지 전문가들만 하는 영역인거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제 전문가들만 강의하던 시대는 지났어요. 초보가 왕초를 위한 맞춤 강의를 할 수 있는 시대죠. 

사실 고수들은 왕초보 시절의 그 좌절과 생생한 고민에서 벗어난지 좀 됐잖아요. 오히려 얼마전까지 그걸 경험했지만 한 걸음 도약한 초보들에게서 실제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기도 하죠. 

조금만 용기를 낸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강의 주제가 많다는 거 아시나요? 


함께 질문들에 답을 기록하면서 나의 강의 주제를 발견해보는 워크숍을 준비했어요.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합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강의에 관심이 있고 강의 주제를 발견하고 싶은 분

- 내가 가진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 주고 나누고 싶은 분

- 내 강의 주제를 정리해보고 싶고, 목표 고객들을 발견하고 싶은 분 




| 강의 정보 

 - 일시 : 6월 25일 (토) 저녁 8시 - 9시 반 

 - 강의 형태 :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

 - 참가비 :  1만원 (강사스쿨 멤버가 되시면 본 강의는 5천 원에 신청 가능합니다.)

 - 준비물 : 답변을 기록할 필기도구 또는 디지털 기기 

* 신청한 분들께는 시작 2일전에 초대 문자(또는 카톡)을 드립니다. (이후에는 24시간 안에 초대 드려요)

- 신청링크 : https://excollectshop.com/all/?idx=348



| 워크숍에서 다루는 내용들 

- 나의 강의 주제 발견하기 

- 강의에 필요한 목표 고객 선택하기 

- 선택한 목표 고객의 문제 찾기



위에 내용들이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금 '신청링크' 를 눌러 워크숍에 참여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5분 스트레칭 온라인 무료 모임 오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