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l 20. 2016

일본으로 떠나요~ (출장편)

도쿄 롯폰기

일본 출장을 다녀왔다.

2박 3일의 짧은 일정에 하루 종일 고객사와 미팅을 진행하는 일정. 분위기가 좋았다.

바쁜 와중에도 훌륭한 저녁을 먹을 수 있었고, 롯폰기 힐즈를 잠시나마 걸어볼 수 있어 좋았다.


도라에몽 친구들도 구경해 주고.


멀리서지만 도쿄타워도 볼 수 있었다.


힐즈의 명물이라는 거대 거미 동상도 담아오고,


꼭 사와야 한다는 물품들도 사왔죠!

아... 와사비 과자는 사랑입니다. ㅋㅋ

로이스 초컬릿이랑 바나나빵은 공항에서 구매해서 사진에 빠졌네요. 로이스 생초컬릿 짱!


매거진의 이전글 인도로 떠나요  part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