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Apr 24. 2018

1주 매일글쓰기 모임 멤버모집

안녕하세요 피터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문의 주시던 글쓰기 모임 소식을 들고 왔어요~


아시는 것 처럼 그동안 #30일매일글쓰기 모임을 두 기수를 진행했습니다.

(모집글 / 1기 후기 / 2기 후기)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고, 놀랍게도 성공하신 분들도 꽤 나왔습니다. 저도 글쓰기 시작한지 처음으로 30일 매일 글쓰기를 2번이나 성공하게되어 스스로도 놀랐죠. 다만 공통적으로 1주차, 2주차에는 잘 해나가시다가 3주차 부터 무너지는 분들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글쓰기의 문턱을 더 낮출 수 있을까 고민해 보다 소프트 하게 1주일 동안 매일글쓰기 모임을 오픈해 보려 합니다. (총 7번의 글을 쓰게 되시겠네요)

#1주매일글쓰기를 진행해 보고, #2주매일글쓰기 과정도 고민해 보겠습니다. 여러 시행착오를 통해 좋은 과정이 만들어 지겠죠? 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기존과 같이 카톡 오픈채팅방에서 진행하지 않고, 제가 운영중인 페이스북 그룹 <경험수집잡화점>에서 모임 진행해 보겠습니다.



[운영방법]

1. 자신의 블로그(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브런치, 스팀잇 등등)에 일주일 동안 매일 글을 씁니다.

2. 매일 한편의 글을 페북 그룹 <경험수집잡화점>에 정해진 해쉬태그와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링크를 공유 합니다. (해쉬태그는 #1주매일글쓰기 를 사용해주세요!)

3. 멤버들은 해당 해쉬태그가 붙은 글들을 읽어주시고, 댓글로 응원, 격려 등의 소통을 해주세요. (되도록 원문 글에 가서 댓글을 남겨주시면 좋고, 아니면 페북 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4. 1주일 동안 한번 매일 글쓰기를 도전해 보는 겁니다. 할 수 없다는 생각은 저멀리 던져버리시고요!! 매일글쓰기 모임통해 처음으로 블로그 개설하시고 글 쓰고 계신 분들도 많습니다. 걱정 노노!

5. 1주일 해보니 가뿐하시다는 분은 #1주매일글쓰기 2기도 신청 고고!!


 [운영기간]

1. 4/30(월)~5/6(일) 7일간 운영

2. 신청 마감은 4/29(일) 12시 pm


[신청방법]

1.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그리고 100만원을 입급해 주세요 ㅋㅋ 농담이에요!! 무료에요~ )

https://goo.gl/forms/rRGgRA6CHOHP1VWI3


글쓰기는 예상하지도 못했던 엄청난 기회를 불러다 줄거라 생각해요.

자신만의 블로그에 차곡차곡 콘텐츠를 쌓아가보세요~ #1주매일글쓰기 모임이 가는길 외롭지 않게 함께하겠습니다.






개인소통채널

네이버오디오클립 - 넘어질 수 있는 권리

경험수집잡화점 페이스북 그룹

경험수집잡화점 카톡 플러스 친구

스팀잇,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The Reader 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습관쌓기 2번째 독서모임 멤버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