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Aug 31. 2020

자존감 회복 플젝 : 내가 최고 다냥!

드디어 미루던 노션 책 한글버전 개정판 작업을 끝내고 넘겼어요!

이제 완전 놀아보려고요~ 근데 나갈 수가 없네요 (시무룩) ㅠㅠ

그렇다고 노는 걸 포기할 순 없죠.

온라인에서 재미난 프로젝트를 이벤트로 해보려고 해요.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내가 최고 다냥!> 이에요 ㅎㅎㅎ


방식 : Zoom 으로 온라인 접속 모임 (접속 방법은 별도로 상세 안내 드려요)

일시 : 9월 2일 수요일 밤 10시 - 11시


뭘 할거냐고요? 

제목 처럼 스스로 내 칭찬을 하는 시간이에요. 요새 내가 정말 수고가 많잖아요? 

근데 칭찬해 주는 사람도 없고... 나라도 스스로 칭찬을 해보는 거죠. 제가 맞장구 쳐 드립니다! ㅎㅎ 


이게 듣기에 어색해 보여도 은근 재미나 넘친다니까요! 궁금하시면 신청해보세요! 

너무 신청 인원이 많으면 아쉽지만 선착순으로 일부 뽑고, 일부는 랜덤 추첨으로 뽑을 예정입니다. 

참가비는 무료에요. 늘 그렇듯 이 모임도 이게 마지막 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9/2일 밤에 만나요~


신청하기 : https://excollectshop.com/shop/?idx=104

매거진의 이전글 경험수집잡화점을 함께 이끌 GK 추가 모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