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 선 Aug 21. 2020

12살 솔이의 마음시집

솔솔 솔바람이 불어옵니다.


12살 솔이의 마음



* 해설: 비겁한 것을 써서라도 자신의 책임을 버리며 꿈을 이루려는 사람에게 깨우쳐 주기위해 쓰게 되었다.

* 경험, 마음: 꿈에 대한 생각이 커지면서, 이 시를 쓰게 되었다. 또 내가 경험하고 힘들었던 것들 속에서 희망을 찾아, 스스로 대견해하고 싶은 마음을 적었다.

* 영감을 얻은 곳: "길" 이라는 노래를 듣고, 내 생각을 더 펼치고 정리할 수 있게 되었다.

* 희망하는 것: 끝까지 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루어서 행복과 뿌듯함을 느끼고 싶다.


****참고로 12살 솔이의 미래 꿈은 환경보호가입니다.

영어를 공부한 이유도 제인구달님을 만나기 위해서였지요.

언젠가는 이룰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12살, 솔이의 마음시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