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 선 Aug 21. 2020

12살 솔이의 마음시집

솔솔 솔바람이 불어옵니다


12살 솔이글


*해설: 예전과 비교하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나를 응원하고 싶어서 쓰게 되었다.

* 경험, 마음: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나의 모습을 받아들이고 더 멋지고 성숙하고 밝은 준솔이로 생활하는 마음을 갖고 싶어 쓰게 되었다.

* 희망하는 것: 계속 예전의 나와 비교하지 말고 나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스스로가 나를 다독이고 응원하는 '나'가 되고 싶다.

* 참고 : "충분하니까..예전에는..." 이란 말들 중 엄마가 그렇게 생각하는 나에게 해준 말이 있고, 지금도 그런 마음이 들긴 하지만 이번에는 내가 나를 감싸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12살 솔이의 마음시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