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 선 Aug 21. 2020

12살 솔이의 마음시집

솔솔 솔바람이  불어옵니다


12살 솔이의 글


* 해설: 멋지게만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있는 그대로 소중하고, 마음이 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쓰게 되었다.

* 경험, 마음: 내가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의 꿈에 대해 생각하는 감정과 마음을 담았다.

* 희망하는 것: 내가 원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이루고 무지개 희망을 본 나의 모습을 보고 싶다.

* 영감을 받은 곳: "연어"라는 책을 읽고 이 시를 쓰는데 더 깊은 울림을 받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12살 솔이의 마음시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