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상념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승훈 Mar 27. 2016

나이가 든다는 것은

2014.12.29


내가 발하는 빛은 저물어가고 나의 냄새는 흐려진다.

바라왔던 모습을 좇아 보아도 

이미 버려진 존재를 되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그토록 부정하던 자신의 모습은

고뇌에 빠진 그들의 모습과 겹쳐지며

나의 마음을 시들게 한다.     


섞여가는 나의 존재는 

평범함이 되어 나의 칼날을 무디게 하고

그 조화 아닌 조화는 실망감마저도 망각하게 한다.

나이가 든다는 것은 그런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설득에 관한 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