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 출 남 Aug 20. 2023

8월의 풍성함: 머리카락에서 시작된 큰 감사

한 주 동안의 따뜻한 기억과 선물들"




이번 주는 더워진 여름의 숨결을 피부로 느끼며 지나온 일주일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순간들로 가득 찼던 한 주였습니다.


첫 번째로, 더운 여름날에도 불구하고 나 스스로에게 주어진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한 것에 대한 뿌듯함과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 고된 여름바람 속에서도 나는 나의 열정과 직무에 충실했음을 스스로 칭찬합니다.


두 번째로, 아내의 운전 재개는 작은 변화였지만, 나의 일상에 큰 편안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아침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아내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차 안은 나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게 해 줍니다.


세 번째로, 단골 미용실의 작은 추천은 나의 자신감을 되찾게 해 주었습니다.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에 새로운 생명력이 돌아오는 것을 느끼며, 매일 거울 앞에서의 시간이 행복해졌습니다.

특별한 샴푸와 모발영양제 덕분에 거울 앞에서의 나는 더욱 빛나게 되었습니다. 풍성해진 머리카락은 나에게 새로운 자신감과 활력을 선사합니다


네 번째로, 마트의 따뜻한 고객들의 관심과 배려는 마치 오래된 친구의 따스한 안부인 것 같습니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나를 생각하는 것이 느껴져, 더욱 마음을 다해 일하게 됩니다.


다섯 번째로, 양자물리학의 신비로운 세계는 나를 양자 심리학이라는 새로운 길로 인도해 주었습니다. 이 길에서의 새로운 인사이트와 발견들이 나의 지식과 호기심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오펜하이머'의 스크린 속 세계는 나에게 또 다른 감동과 생각의 여정을 선사했습니다. 영화관의 어두운 공간에서 시작된 여행은 마음속 깊은 곳까지 이어졌습니다.


이렇게 8월의 한 주를 풍성한 감사의 순간들과 함께 마무리하며, 이 주간의 작은 선물들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작은 고난 속에서 피어난 감사의 꽃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