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ejoicewons Mar 02. 2022

나의 여행 기록

한 겨울날의 중국 

2012 China

Kunming - Lijiang

12.10 - 12.22 한 겨울날의 중국



침대기차 안에서 48시간, 약 이틀을 보내며 이동했다. 
가장 저렴한 3층칸이었다. 





쿤밍에 도착했다.
베이징에 비하면 아주 봄 날씨 같아 기분이 좋았다. 

여행자의 눈으로 바라본 중국인들의 일상. 





다시 기차를 타고, 리장에 도착했다.

경주에 온 기분이었다고 해야할까.
나시족의 문화가 잘 보존되어 있었던 아름다운 도시, 리장.



작가의 이전글 나와 비슷한 사람을 만날 때 일어나는 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