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리멤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멤버 Jan 03. 2019

최고 경제 전문가들과의 저녁 식사 기회를 잡으세요.

리멤버 나우 시즌 2 런칭

‘리멤버 나우'. 읽어보셨나요? 국민 명함앱 리멤버가 제공하는 ‘데일리 경제 콘텐츠 레터’입니다. 최고의 경제 해설가이자 한국의 간판 경제 프로그램 ‘손에 잡히는 경제' 진행자인 이진우 님이 매일 주요 이슈를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8시 리멤버 앱에서 만나보실 수 있죠.

2019년을 맞아 ‘리멤버 나우'가 한걸음 더 진화합니다. 이진우 님과 더불어 최고의 증권, 부동산 전문가를 각각 한 분씩 모셨습니다. 홍춘욱 키움증권 이코노미스트와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입니다.경제 전반에 대한 해설과 더불어 재테크 지식도 함께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1월 10일부터 매주 월요일(홍춘욱), 목요일(채상욱)에 새로운 콘텐츠가 전달됩니다.

서비스 개편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그간 ‘리멤버 나우'를 읽고 느끼신 점을 간단하게 적어서 리멤버 회원 아이디와 함께 보내주시면 10분을 선정해 이진우, 홍춘욱, 채상욱 세분과의 저녁식사에 초대합니다. 최고의 경제전문가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명의 새로운 필진이 합류합니다.


홍춘욱 키움증권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키움증권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이코노미스트는 키움증권의 투자전략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거시경제 동향, 주식, 환율 분야에서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전문가입니다. 직전에는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 투자운용팀장을 역임했습니다. 단순히 분석만 한 게 아니라 큰 규모의 투자를 직접 해 본 경험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지식과 경험만 깊은 것이 아닙니다. 이를 쉬운 언어로 풀어내 대중과 소통하는 데 능합니다. 10권의 경제 서적을 집필, 번역했고 방송 활동도 꾸준히 해 왔습니다.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감이 아닌 데이터로 부동산을 보는 전문가로 유명합니다. 홍춘욱 님과 마찬가지로 분석만 해온 게 아니라 실제 건설사 근무 경력도 있습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했습니다. 올해 한국경제신문이 뽑은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채상욱 님도 자신의 지식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도움을 주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그의 저서 <뉴스테이 시대, 사야 할 집 팔아야 할 집>과 <돈 되는 아파트 돈 안 되는 아파트>는 부동산 분야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수준 높은 경제 콘텐츠가 전달됩니다


‘리멤버 나우'가 필진으로 세 분을 모신 건 단순히 지식이 깊어서가 아닙니다. 구슬이 서 말 이어도 꿰어야 보배이듯, 어떤 지식도 쉽게 풀어지지 않으면 독자 입장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세분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자신의 지식을 정확하면서도 쉽게 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왔습니다. 

깊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양질의 정보를 담되, 경제를 잘 모르는 사람도 5분이면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정리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제 매일 아침, 리멤버 앱에서 더욱 풍성해진 ‘리멤버 나우'를 만나세요.


왼쪽부터 이진우 경제평론가, 채상욱 애널리스트, 홍춘욱 이코노미스트



최고 경제 전문가들과의 식사 기회를 잡으세요


지난 6월, 워런 버핏과의 점심 식사 한 끼가 35억 원에 낙찰됐다고 하죠. 그만큼 경제 전문가와 한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어마어마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 주세요. 당첨자에게는 세 분의 저서도 함께 제공됩니다. 리멤버 나우를 리멤버 앱의 ‘푸시 알림'을 통해 받아보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저녁식사는 2월 14일 목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소는 당첨자들께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1/31 마감)


[참가 신청] '최고 경제 전문가들과의 저녁 식사' 신청하기 >>>

매거진의 이전글 드라마앤컴퍼니 상 받았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