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마부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 독서와 글쓰기 이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은 중년입니다. 꾸준히 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생각으로 용기를 낸, 작가의 꿈을 꾸는 그런 중년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에스포맘
초등학생 4명을 육아 중인 애넷 엄마입니다. 자기계발로 매일 글쓰기, 수영, 달리기, 독서를 합니다.
팔로우
박중근 KEMP KOREA
박중근 KEMP KOREA의 브런치입니다. 리더십과 조직내 세대갈등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팔로우
왕건
이유가 뭐든, 생각하는 대로 살아질 것이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리올
봄에만 꽃이 피는 것이 아니다. 사람마다 다른 삶의 속도. 늦어도, 멈춰도 괜찮다. 돌아가더라도 그 안에서 또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고 배운다.
팔로우
우보천리
느리지만 꾸준히 가는 사람의 모습은 아름답다. 마보십리 우보천리에서 필명을 만들었습니다. 한걸음씩 꾸준히 나아가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앤리치
50대 직장인의 고단한 일상으로부터 삶의 공감과 위로를 나누고 싶습니다. 당신의 빛나는 순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Hebrews
Archibal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