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록친구리니 Jul 08. 2024

12. 쌉T 친구에게 칭찬 받는 순간


파워F인 나는 시쳇말로 쌉T 성향의 친구들에게 칭찬받는 순간이 매우 행복하다. 그들은 마음에 없는 소리를 애써 하는 친구들이 아니기 때문에. 브런치에 행복을 수집하는 매거진을 만들었다고 했더니 말이 예쁘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행복 수집을 더 부지런히 하게 될 것만 같다. 칭찬받으면 뭐라도 더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사람 나야 나! 

매거진의 이전글 11. 사랑하는 가족에게 안부 연락 오는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