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봄뫼여울
아름다운 풍경을 글과 사진으로 담는 걸 좋아합니다. <풍경을 그리다>, <한국의 산사 기행>, <중년의 독서> 등의 책을 펴냈습니다. 독립출판사 운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김주영 작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실천하며 글을 쓰는 유북 비즈 작가 사색가 김주영입니다. 따스한 삶을 위하여 좋은 생각과 예쁜 글을 쓰고 희망을 말하는 필사 낭송 글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정규석 마샹스Machance
소방설비공사기술이사 재직중 시민기자(신문,KTV,CMB,MBC,SNS),수필가(ASIA서석문학,brunch),사회복지강사,Creater,KT정년퇴직,전기/상담심리/사회복지학사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김종엽
김종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금쯤 저 바다에는 동백꽃 피었겠다
지금쯤 저 바다에는 동백꽃 피었겠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남웅
▷淡香淡泊(담향담박)◁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담는 세상 "맑고 산뜻하게! 욕심없고 깨끗하게" "그렇게 살고 싶고 또 살아가는"
팔로우
책사이
당신과 나 사이를 이어주는 건 책과 글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뚜벅우니
여행과 자연을 좋아합니다. 계속해서 걸으며 무언가를 찍습니다.
팔로우
유리안
시인 . 유리안의 브런치 . 야생화 매거진 꽃 시 . 들꽃 시 . 그림 . 시집〈사월 하순 아침에 하는 말〉〈 춤추는 국수〉저자 .
팔로우
한천군작가
꽃이 좋아 글꽃을 피운다.
팔로우
심고
일상 속에서 특별한 순간 찾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