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어모쌤 손정화
어린이집의 모든 것을 마음가짐으로 풀어 글을 쓰고 교육하는 어모쌤입니다. 엄마, 딸, 아내, 교사의 이야기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Panda
일상에 대한 소소한 기록, 그리고 거기서 느끼는 감정,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는 평범한 나날들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소운
글쟁이 생활 3년, 그 후 말쟁이 생활 10년차. 전 국민이 할 수 있는 영어로 먹고살기 위한 생존기와 소통의 품격을 높이는 팁을 쓰는 통역사.
팔로우
오연주
살아가는 모든 것에서 경험하는 느낌을 적어가요.여행.사람들.일상속 이야기를 기록하고 나누려해요.간호사로 적어가는 글이예요.삶의 자취이자 흔적들을 기록해요.
팔로우
유송
기왕 태어났으니 열심히 살며 여러가지 할 것 다 해보자는 체험주의자. 지금은 이문동에서 한의원을 하고 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영화로운작가
영화를 직접 쓰고 만듭니다. 영상 시나리오작가로 9년, 라디오 작가로 4년 남짓, 영화 라디오 패널 2년, 영화 강사로 7년. 그리고 여전히 연구자. 영화로 풀어내는 일상 감정들.
팔로우
DJ CllWOO
라이프 컨텐츠 기획가
팔로우
피트니스 큐레이터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피트니스 큐레이터의 사명으로 알고 열심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빨래판코치
사랑, 시, 예술, 철학, 심리학, 과학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올리브노트
괜찮아,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