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3
명
닫기
팔로워
43
명
송지윤
송지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윌파워오렌지
사랑을 하고 일하고 삶을 즐깁니다. 따듯함이 묻어나는 윌파워오렌지 색깔의 햇살같은 글을 씁니다.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사람을 만나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최희종
최희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황사임당
그림, 어학, 여행
팔로우
낭만고양이
필사와 미라클모닝으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을 거쳐 매일 글쓰기로 두번째 삶을 그리고 있다.
팔로우
김지나
김지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설
재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아름
한아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르페디엠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길~♡
팔로우
임지혜
임지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프리영
프리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밍이
대학병원 중환자실, 정신전문병원, 정신건강복지센터를 거치며 간호사로 살았습니다. 현재는 집에서 일하며, 크론병이 있는 주부 남편과 함께 인생을 여행 중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크한 달빛
시크한 달빛입니다. 화려한 말보다는 조용한 고백을, 흔들리지만 나아가는 마음의 기록을, 고독 속에서도 세상과 이어지려는 작은 빛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은한 온도
(곧)베스트셀러 작가. 산불처럼 타오르는 내적 욕망과 에너지를 타고 났지만 실상은 모닥불처럼 은은하게 주변을 덥히고 싶은, 모순덩이 은도가 풀어가는 위로와 성장과 고백의 글.
팔로우
글딧불이
안녕하세요
팔로우
루나연
매일 씨앗 심듯이 일기로 기록중
팔로우
고간호사
간호사이며, 환자이기도 합니다. 치료제가 나올 그 날을 기다리며 글을 씁니다. 출간 : 독립출판물 < 병실로 퇴근합니다 >, <화장실 VIP 멤버십>, <필사 시크릿(공저)> 등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