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rewr
예술에 깃든 사회문화적 맥락, 권력관계에 관심을 갖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김연지
남을 웃기는 게 좋아 방송작가가 됐는데 이젠 남도, 나도, 웃긴 일을 하고 싶습니다. 나만 할 수 있지만, 당신도 웃을 수 있는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Tako
음악을 좋아하여 음악과 관련된 학업과 일만 하였고 현재는 음악을 업으로 살고 있는 아티스트의 매니저로 살고 있습니다. 별난 경험과 다양한 생각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난나 씨
여행을 일상처럼 살기를 꿈꾸며, 찰나를 기록합니다. 꿈과 현실의 사이, 그 어디쯤을 헤매다 지금은 시골살이에 푹 빠져있습니다 :)
팔로우
서현지
여행작가. 소설가. <내가 그곳에 있었을 때>,<땀 흘리는 도시>,<문밖의 계절>을 썼습니다.
팔로우
윤군
타로카드를 읽고 사랑 앞에서 이별을 씁니다
팔로우
최현성
마음챙김 명상과 필사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채널 운영하며 유튜브 촬영하고 출판 기획하고 있습니다. 인문학 연구와 집필도 합니다.
팔로우
좋은비
에세이, <서른의 연애> 출간 / Instagram : @good.rain.drop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ppang
별 부담없이 씁니다.
팔로우
백야
김개울 엄마. 다정함이 세상을 바꾼다고 생각하는 사람.
팔로우
mannagia
mannag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
강채리
파나마에서 아이를 낳았습니다. 지금은 과테말라에 삽니다. 그냥 사는 이야기와 여행기를 씁니다. 《대체로 비싸게 떠나는 편입니다》라는 독립출판물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여태현
예민한 덕분에 볼 수 있는 삶의 작은 구석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희소
퇴사 후 짝궁과 함께 세계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초록의 여행지를 좋아하고 가벼운 배낭을 메고 두 발로 걷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크럼
책을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다행히도 사랑받는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데이지
<퇴근할까 퇴사할까(2019),> <엄마는 어떻게 다 알까(2022)> 출간. 등단작가(수필가). 생계형 직장인. 늦깎이 아내. 노산 워킹맘. 살아남기 위해 항상 고군분투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