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김빗
마음
팔로우
오이랑
완벽한 도덕보다는 치열한 윤리적 고민을 지향합니다. 아이들에게 세상을 설명하다 멈칫하는 순간마다 글을 씁니다. 이성과 감성, 학교와 집, 능숙함과 서툶 사이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개미는룰룰
마음이 흘러가는 일에 낭비란 없다고 믿는다.느리게 사유하고, 오래 붙잡는다.글은 그 과정을 기록하는 가장 조용한 방식이다..
팔로우
근영
게임 장르 연구를 지향하고 있는 오덕입니다.
팔로우
시즈
한국과 한국어를 사랑하는 일본인. 독학으로 4년 공부한 뒤 한국의 대학교에 입학. 뭉예창작학과 재학중. 한국어를 더 알고 싶어서, 한국을 더 알고 싶어서 한글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명치의
10년 넘게 진료실에 서 있는 30대 후반 치과의사, 20년 넘게 크론병과 살아온 만성질환자입니다. 두 삶의 균형을 고민하며, 세상을 조금 비스듬히 바라보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유나
심리학 전공자의 눈으로,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이야기들을 심리학 에세이로 씁니다. 모든 상처와 아픔이 고요한 기록 속에서 다정하게 빛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추지원
사실 전 속으로 많이 '욱'합니다. 그래서 글로 풀지요.
팔로우
김정섭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며, 오늘도 인생이라는 긴 시즌을 치러갑니다. 인생의 허무를 전제하면서도, 한 번 뿐인 삶을 미학적으로, 단정하게, 현실적으로 살아가려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Atticus
우리 전통건축을 쉽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국가유산을 수리하는 현장에서 현장소장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