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정평
여행과 책 읽기, 그림 느끼기, 음악 듣기를 좋아하는 자로 태생이 전형적 한량입니다만, 어른으로서의 한 몫을 하기 위해 세종시를 거쳐 미국 동남부 작은 도시로 갑니다.
팔로우
이건주
문학박사. 교육평론가. 전 한국교총 현장대변인. 전 명일여고, 삼성고, 용산공고, 신림고, 서울과학고, 석관고, 경기고, 문정고, 오금고 국어교사.
팔로우
홍델라
서울 일반 4년제 사회복지학과를 졸업. 취업이 되지 않아 다시 간호대학으로 재입학. 앞으로 간호학과에서의 생활과 치매할머니와의 동거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양스텔라
글 쓰는 사회복지사 입니다.^^ 세상의 약자 모두가 삶의 현장 곳곳에서 꽃 필 수 있도록 그들의 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social worker
사회복지현장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마음 자서전
80 여 년 인생을 돌아보며 마음 속에 한 줄, 시(詩)속에 한 줄, 책 속에 한 줄, 영화 속의 한 줄을 쓰면서 마음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주운
대수롭지 않은 이야기를 내키는 대로 씁니다.
팔로우
안희주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타인의 글을 만지며 틈틈이 자신의 글을 쓴다. 자신의 글을 쓰며 틈틈이 타인의 글을 만지는 생활을 꿈꾼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제삼열
시각장애인 국어교사. 제26회 대한민국장애인문학상 대상 수상. 출간 작가. 손끝으로 책을 읽고 온몸으로 세상을 여행하는 꿈꾸는 여행가.
팔로우
박은영
전직 은행원이며, 글을 쓰고 방송과 강연을 합니다. <현재 박은영재무교육센터 대표>
팔로우
안필런
10여년차 직장인입니다. 사람 냄새 나는 책들을 씁니다. 브런치에서는.. 민감한 직장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필명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유추하는 저는 절대 그 사람이 아닙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탄만두
누군가를 돌본 시간, 나를 들여다본 마음들을 굽는 중입니다. 멘탈이 종종 바사삭 부서지지만, 그 조각들이 글이 됩니다. 엄마의 병간호와 보호자의 삶을 엮은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장작가
한때 MBC다큐멘터리 방송작가 / 브런치북 <제주도의서른날서른밤> 대상 수상 / <내 마음 어딘가가 부서졌다> 19년 9월 25일 출간 / yogurtradio@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