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잘린송 Feb 14. 2022

어느덧 네번째 밤

새벽에 전화 벨이 울릴까 두렵다.


나는 그래도 좀 잠 들고 싶다.



꿈에서 조차 핸드폰 화면을 보고 그걸 본 나는 혹여나 내가 놓친 전화가 있나 싶어 벌떡 일어났다.

핸드폰을 열고 부재중 통화를 확인해 보았지만 전화는 오지 않았다.

무소식은 희소식.

한 시름 놓는다.


루퍼트가 자고 있어야 할 녀석의 침대에서 그 두 까만 눈으로 발작하는 나를 바라봐야하는데, 그게 없는 것을 눈치 챔으로써 루퍼트의 부재가 더 커진다.


 부재가  수록 치료를  견뎌내고 있다는 믿음, 아직은 우리가 함께  것이  남아있을지도 모르기에 포기하지 않는 마음 크다고 보아야 하는건가.


잘 견뎌줘.

너를 사랑하는 친구들이 생각보다 많단다.

사랑해.

작가의 이전글 우리 루퍼트를 응원해 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