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민정
인도 시댁에서 육아휴직 중. <화폐 대전환: 은행화폐에서 CBDC로> 공동 번역.
팔로우
미나리즘
딸 하나, 남편 하나. 혼자 있고 싶지만, 혼자가 어려운 삶. 그 틈에서 이야기를 쓰는 프리랜서, 엄마, 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우주소방관
미술치료를 전공한 두 아이 엄마 | 서울, 뉴욕, 오스틴을 거쳐 육아와 이민의 삶을 진심으로 기록합니다 | ‘우주소방관’은 첫째 아이의 꿈에서 빌려왔습니다
팔로우
Beta blocker
현재 캐나다에서 두근 두근 심장외과 간호사로 살아가고 있는 엄마이자 아내 사람입니다.
팔로우
공쩌리
공직 입직 후 우울증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슬아슬하게 공무원으로 살고 있기는 합니다만...
팔로우
마리엘 로즈
빛이 스치는 순간의 마음을 오래 바라보고 조용히 이해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고요하나 가볍게 스며드는 향 같은 글. 천천히 마음을 쓸어내리는 이야기. 그런 문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서나송
피아니스트에 ‘엄마'라는 이름이 붙여지니, ‘건반 밖 엄마’가 되었다. 주어진 이름들에서 배운 인생의 가치를 글에 담아본다. 나와 당신을 다독이는 아름다운 선율이 되길!
팔로우
이메다
우울하고, 직업에 확신이 없는 1년차 새내기 교사입니다. 5년째 5급 공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사로서의 삶과 우울증 환자로서의 일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SingleOn
Single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꼽슬이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에서 주치의로 일하는 내과의사이자 10살 딸의 엄마. 딸과의 배낭여행으로 세계일주를 꿈꾸며, 매일 최선을 다해 일하고 읽고 달리고 쓰는 일상으로 채워가는 사람.
팔로우
지니퀸
10년 만에 꿈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더 큰 걸 배웠습니다. 그 이야기를 나눕니다.📩 강연 및 비즈니스 문의: prettyjinsz@naver.com
팔로우
Flying Angie
싱가폴에 사는 외국인 노동자, '진짜'를 보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문맹
독일대학 영어/한국어 강의 및 이문화 컨설턴트로 활동. 사람이든 컴퓨터이든 언어를 배우는 일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독일어 공부하기 싫어서 매일 고군분투 중
팔로우
써니썬
초등남아와 함께 미국 생활하는 엄마, 써니썬입니다. 회사 다니다 육아와 살림에 내던져진 휴직맘이고요. 미국 살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박꿀꿀
교육, 여행, 문학, 그리고 나다운 삶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ddolli
호기심 많은 X세대, 중국 윈난성 리장 거주, 차마고도 주변에서 늘 여행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