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연우 Feb 14. 2023

지구별을 노래하는 연우와 어린왕자

나는 당신을 봅니다

나는 당신을 봅니다   /  유설  정연우


꽃피어 만발한 장미꽃동산에서

장미보다 더 고운 당신을 봅니다


꽃향기 폴폴나는 장미꽃동산에서

나는 당신셔츠의 땀냄새를 봅니다


당신셔츠의 땀냄새는

노오란 장미의 꽃향기를 닮았습니다


당신을 봅니다 당신은 그리운 날의 나리꽃처럼

내 마시는 커피잔에서 향기로 삽니다


나는 당신을 봅니다 I see you 아이 씨 유

그런 당신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ㅡㅡㅡ


나는 당신을 봅니다.


 

영화 아바타에서 나온 나비족들의 첫 인사는

 "I see you" 나는 당신을 봅니다. 이다.


영화 중반부로 들어서면서

사랑하는 마음을 알아차리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는데


그들이 나눈 사랑한다는 말은


"나는 당신을 봅니다",  "I see you" 였다.


 

'나는 당신을 봅니다' 라는 그 말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말보다 더 깊어 영화를 보는 내내 그 말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던 기억이 있다.


I see you!!




ㅡㅡㅡ

#아이씨유 #I_see_you #나는당신을봅니다 #커피잔 #향기 #당신 #아바타 #나비족

작가의 이전글 지구별을 노래하는 연우와 어린왕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