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작나무숲 May 28. 2020

[휴대폰 Pick 스페인 여행] 자유스러움

스페인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 작은 광장에서 


    2019.4 바르셀로나



스페인 여행에서 제일 부러웠던 것은 광장의 풍경이었다.


광장은 말 그대로 광장이었다.



2019.4월 바르셀로나 

  

광장에서 자유로움을 보았다고나 할까.


타인을 배려하면서 타인에게 구속되지 않고 자신의 자유로움을 맘껏 발산하는 그런 공간이 바로 광장이었다.


내가 스페인을 좋아하는 이유다.



2019.4월 바르셀로나



지금은 정확한 이름을 다시 찾아봐야 하지만 그 분위기만은 정확하게 내 뇌리속에,가슴 속에 각인되어 있다.


어쩌면 사람들이 스페인에서, 바르셀로나를 찾는 이유는 바로 이 자유로움이 아닐런지.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의 어느 작은 광장에서.






작가의 이전글 [조지아 여행] 조지아 와인의 심장, 카헤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