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56
명
닫기
팔로워
1,256
명
김수만
맨발 걷기와 사람, 책을 좋아합니다. 맨발 걷기가 좋아 매일 걷습니다. 사람이 좋아 맨발아카데미란 조직을 창단했습니다. 책이 좋아 25년 동안 290회 책 토론을 했습니다.
팔로우
펠라고스
펠라고스
팔로우
낮별
영화 "패터슨"과 "퍼펙트 데이즈"를 사랑합니다. 평범한 일상이 예술이 되는 순간을 사랑합니다. 들어주는 사람이 되려고 여기에 씁니다.
팔로우
김하록
삶과 생존의 문제에서 갈등과 고뇌를 자양분 삼아 삶의 다양한 모습을 그려내는 작가 김하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echan
간단한 생각들
팔로우
투가든
사회학 박사를 취득했고 미디어사회학, 문화사회학이 전공입니다. 문화와 영화와 여행 등을 중심으로 강의와 방송,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김성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inepapa
아내1, 인간딸1, 개딸1과 즐겁게 먹고 살기 위해 애쓰고 있는 Cinepapa입니다. 미래의 딸에게 보내는 아빠 일기(주로 영화관련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김준석
하람아빠이자 소라남편인 김준석 입니다. 사람냄새 물씬 풍기는 재밌는 글을 적어 보려 합니다. 우선은 제 이야기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팔로우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천동원
'데미안' 에서 '사람은 항상 질문을 하고 항상 의심을 해야 한다.'라는 글귀를 보았다. 나는 의심했다. 왜?
팔로우
새롭게 리플랜
인생의 키를 쥐고 가지고 나만의 길을 가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MUSSMUSS
아이와 극한 여행...딸 생후 5일에 여권 만들어, 50일부터 유럽, 아프리카까지, 만 2살 때 20 여 개국을 끌고 다닌 극한 여행 & 육아 이야기 + 세계 60개국 여행이야기
팔로우
이니슨
엄마, 아내, 며느리, 딸.. 여러 책임들 사이에 단 하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 스스로를 돌보기'. 10년 후의 나를 바라보며 '나'로서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숨의온도
요가와 명상으로 숨을 고르고, 책을 읽으며 마음을 마주하고, 감정을 글로 풀어내며 담대하게 나만의 길을 찾아 가고있어요.
팔로우
늘보
묻어두었던 삶의 조각들을 꺼내어 담담한 안녕을 고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한국의랑도네를꿈꿉니다길여행가강세훈
한국의 랑도네를 꿈꿉니다. 아름다운 길을 찾아가는 길여행가... “사계절 걷기좋은 서울둘레길” "우리동네에도 올레길이 있다" "서울사계절 걷고싶은길" 책 출간
팔로우
느릅내
저자는 40여 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해 온 교사이자, 학교 경영과 교육행정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교육자입니다.
팔로우
박노아
삶의 작은 순간을 깊이 들여다 보려는 박노아 입니다.
팔로우
재미사마 jemisama
일본거주 18년, 사케 소믈리에, 니혼슈검정, 도쿄시티가이드, 여행지리검정, 관광특산사 보유하고, 2400여 개의 사케를 마시며, 일본전국 제패한 경험으로 일본 문화를 소개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