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44
명
닫기
팔로워
1,044
명
서르
육아휴직 중인 16년차 사서. 평범해보이는 하루하루가 벅차게 다가와 잘 기억해달라고, 시간을 달라고 말을 건낸다.
팔로우
까꿍
까꿍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진
혜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 독자
H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경희림민국맘
수경희림민국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썸썸
평범한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특별해지도록 기록하고 싶습니다. 서툴고 느리더라도 꾸준함의 힘을 믿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chunglee
chung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플루토씨
과학은 사실보다 더 큰 이야기를 품고 있다고 믿습니다. 과학과 일상을 잇는 따뜻한 글을 통해, 누구나 과학의 신비를 느끼고 그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조각구름
음악을 감상하고 직접 연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오늘 kate note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일을 궁리하는 몽상가, 마음속에 반짝이는 별들을 품고 삽니다.
팔로우
정 호
취미로 시작한 글쓰기가 삶의 새로운 한 페이지를 열어주길 기대하며 틈틈이 끄적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윤정
김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갈공감
지혜로운 공감, 제갈공감입니다. 학교에서 아이들을 상담하는 전문상담교사입니다. 환대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이해하려는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려 합니다.
팔로우
최긍정
두 아들을 키우고 세 남자와 여행하며 삽니다. 뼛속까지 배낭여행자의 피가 흐르는 16년차 직장인이자 프로 육아러.
팔로우
차차
본캐는 사서교사, 부캐는 낭독가! 책과 음악을 사랑하며, 어느 날 그 접점에 있는 '낭독'을 만났다. 북 내레이터, 낭독예술가, 낭독지도자로 성장해나가는 중이다.
팔로우
쏭쏭이쌤
먼 길을 돌아 초등쌤이 된,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초등쌤. <돌고돌아 초등교사> 브런치북 발행, 교단일기, <작은 러시아 마을의 학교 이야기> 연재중
팔로우
오후야
18년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일상을 지켜주는 교실> 출간!
팔로우
동네과학쌤
경기도 소재 고등학교 생물교사. 프로필 사진은 저와 닮지 않았습니다. 이과 공부할 땐 문과 적성 같았는데 막상 문과 공부하니 이과 적성 같은 무적성자
팔로우
금난화
일하는 여자, 두 아이의 엄마,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나다움'을 잃지 않기 위해 기록합니다. 일상에서 마주한 의미 있는 순간들을 솔직하게 이야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