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강 Jan 11. 2023

책이 나왔어요! 『괄호의 말들』

책 낸 사람의 얼떨떨하고 붕 뜬 일기


 출간 소식 전합니다


 저의 첫 책 『괄호의 말들』 이 출간되었어요!


 길 잃은 마음이 머무는 괄호, 그 속에서 내뱉지 못한 말들을 더듬어보고 비로소 내가 되는 과정을 담았어요. 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 자신이 되기란 참 어렵지만 그럼에도 해내야 하는 일이더군요!


 쓰고 그리며 저는 한 뼘 더 제가 되었어요. 어쩌면 사적인 영역의 말들, 그러나 모두가 잔잔하게 공감할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저의 글과 그림을 좋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책을 내고 얼떨떨하고 기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모두들 지금 당장 이 자리에서 행복하시길

 저는 계속 쓰고 그리겠어요!



『괄호의 말들』 살펴보기

인스타그램

유튜브

매거진의 이전글 일 년이 가면 일 년이 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