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물고 다시 쌓기 #50

DAY 050

by Sangchun Kim

1. 매일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난다 = 성공


성공.


2. 삼시세끼 먹는다 = 성공


점심 바지락칼국수, 저녁 불고기. 아침을 깜박한 게 지금 생각 나서 이거 쓰면서 빵이랑 우유를 먹고 있다. 세끼 성공.


3. 매일 30분 이상 운동한다 = 성공


저번주에 운동을 많이 못한 걸 반성하는 의미에서, 오늘은 야근을 좀 했지만 집에 오자마자 옷 갈아입고 운동을 했다.


윗몸 일으켜기 100개, 팔굽혀 펴기 50개를 했다. 오는 길에 레드핫칠리페퍼스를 듣고 업돼서 나가서 뛰고 싶었는데, 미세먼지가 기승이래서 참았다.


4. 주말중 하루는 밖에 나가 사람 만나기 = 세진을 만남


주말은 아니지만, 세진이 호주에서 돌아와있어서 오늘 저녁을 같이 먹었다. 좀더 여유가 있는 때였음 같이 영화도 보고 술도 먹고 했을텐데 안타깝게도 한창 바쁠 때다.


5. 주변 환경 정갈하게 유지하기 = 성공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고 잘 치웠다. 운동하며 세트 사이 쿨다운 할 때 물티슈로 집에 먼지 쌓인 곳을 닦았다.


6. 눈치보지 않고 내가 믿는 가치에 집중하기 = 성공


오늘 느낀 게 할일이 없거나 한가할 때 괜히 혼자 눈치를 보게 되는 것 같다. 다들 늘 바쁘니까 혼자 널널하면 미안해서 그런가. 오늘처럼 딱딱 정해진 일이 많을 때 신나게 일하면 오히려 개운하다.


사실 나는 마케팅이나 기획 등 하는 일이 여러가지다보니 따지고 보면 한가할 때라는 건 있을 수가 없는데. 그건 그냥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일하기 싫은 상태가 아닐까 한다. 실제로 스타트업 하고 앉아있네 같은 경우엔 너무 드는 품이 많다보니 점점 안 하게 되는 것 같다.


음 좀더 지구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지루한 일을 참고 해야 뭘해도 끝까지 하지. 반성한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허물고 다시 쌓기 7주차 경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