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헤부부 Mar 21. 2019

190320 육아 엔트로피 법칙

예쁘고 착한 우리 딸

유난히 힘들었던 오늘.


쌀독에 쌀이 떨어져서 새 쌀을 담는다고 열심히 옮기고 있는데 옆에 신나서 오더니 쌀을 한 움큼 쥐고 바닥에 뿌린다.


현미랑 찹쌀도 섞어놓은 거라 너무 아깝다 싶어 백미 쌀을 밥공기에 조금 덜어 주었다. 그랬더니 쌀을 몇 알 집더니 세탁기에 가서 쌀알을 살며시 집어넣는다... 하... ㅎㅎㅎㅎㅎ



뭔가 인내심에 한계에 다다랐을 즈음 다행히도 주하도 잠자리에 들었다.


평온이 찾아왔고 무질서도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안정을 되찾는다. 


못했던 청소도 하고 밥도 하고 그림도 그렸다.


그러다 보니 새벽 세시네..

낼은 좀 더 일찍 잘 수 있길.. ㅎㅎ

작가의 이전글 190319 소고기 먹는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