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의 희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영서 Apr 23. 2017

못되고 나쁜 부모의 모습

내가 바보처럼 살아왔다

정말 속고 살았다


나는 매우 바보이다.

못되고 나쁜 부모와 살았다는 것 때문에,

그들은 부모자격이 없는데

내가 그들을 부모라 여겼던 것이다.

그들의 신에 나는 조종당했다.


내가 믿어준 게 잘못이다.

그들의 말도 안되는 말들

지금 생각해보면

나를 어리석게 만들었던데다

사람들의 심한 조롱을 당했다.


부모란 사람들 때문에

나는 내 인생을 모두 날렸다.

이제는 돌이킬 수도 없다.

그들 때문에

하느님께 매일 소박하게 용서기도를 바친다.


그들의 죄값에 대해

내가 대신해서 달게 받는 것이

하느님의 뜻이라면

나는 내 모든 것을 하느님께 드리고

그들이 받을 지옥의 형벌을 내가 받아야 하니깐,


그들은

말로만 부모라 나에게 외치고

행동은 부모의 모습이 아니다.

어두컴컴한 여관방에서

청춘의 정자와 난자를 싸지른 것에 불과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폭언과 저주로 인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