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곧 쉰의 다이어트_ 4주 결과 그 막가파의 최후

2/19 명절 음식을 먹진 않아도 명절엔 살이 찐다

시작일//1월22일(시작일 체중 57.5kg 샤오미체중계 기준)

4주 경과 체중// 55.7(1.8kg 감소)

심지어 한주 동안 100그램이 올랐다.

지난 한주는 엉망이었다.

두 차례의 과식과 음주가 있었다. 음주시엔 심야까지 과식이 이어지며 컨디션이 엉망이 된다.

명절 연휴엔 식사도 불규칙적이 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친구 그리고 연애를 시작한 동생을 축하하느라 파티 시간을 가질 수밖에 없었다.


이 화려한 음식을 보아라. 지난 한 주 내가 먹어치운 음식이다. 이렇게 먹으며 살이 찌길 바라면 염치가 없는 것이다. 그래도 아직 2월이 조금 남았다. 2월엔 54키로대로 마감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곧 쉰의 다이어트_오늘의 교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