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부 Anbu Dec 02. 2018

015.상자 속 고양이(Cat in the box)


아주 오래전,

상자 속에 고양이를 넣고 위대한 실험을 한 과학자들이 있었어요.


그 고양이가 살아있을지 죽었을지 아무도 알 수 없었지만

어떤 결과가 나오든 과학자들에겐 의미가 큰 그런 실험이었죠.


그리고 실험은 성공적이었어요.

그 고양이는 죽지도 살아있지도 않은

또 다른 하나의 어떤 것이었어요.


나는 그렇게 상자 속에서 태어났어요.


+ Instagram: @sayhelloanbu
+ Contact: sayhelloanbu@gmail.com

+ Patron [네이버 그라폴리오 후원하기]

[네이버 그라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013. 반갑지 않은 모자 (Hate hat)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