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부 Anbu Feb 23. 2019

022.내가 별을 기다리는 이유는

Waiting for star

꽤 오랫동안 나는 나의 별을 기다렸습니다.

그 단 하나의 별과 마주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그 시간 동안 켜켜이 내 주변에는

수 많은 별들의 잔해들이 흩어져 내려 쌓였고

단 하나의 별이 존재하는지 그 별이 나에게로 오고 있는지

언제부터인가 이것이 의미가 있는 것인지 생각하며

어느 순간 별에 보내는 편지보다 

쌓아두고 잊혀진 편지들이 많아졌지만


그래도 내가 내 별을 기다리는 이유는

내가 부르지 않으면, 기다리지 않으면,

그 작은 별이 나에게 오는 길을 잃어버리거나 

나를 잊고 찾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나는 오늘도 나를 찾아올 단 하나의 나의 별에게

편지를 보내고 그 별이 가까이 오기만을 바랍니다.

언젠가 그 별이 나를 찾아올 때까지.

정말 나를 밝혀줄 빛이 찾아올 때까지.


나는 항상 이곳에 있어. 너를 기다릴게.



+ Instagram: @sayhelloanbu
+ Contact: sayhelloanbu@gmail.com

+ Patron [네이버 그라폴리오 후원하기]

[네이버 그라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021. 고양이 정원 (Cat garden)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