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부 Anbu Apr 11. 2019

빛나는 여행

Hello, world!

빛나는 여행 1 illust by Anbu
빛나는 여행 2 illust by Anbu

이제야 공개할 수 있게 되어서 이렇게 그림을 공개하게 되었어요!

얼마 전 플레이스테이션 일러스트 테마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이고 4월 10일 수상 발표가 났습니다.

많은 작품들 속에 투표를 통해 브론즈상을 수상했어요~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림 속 나의 친구와 함께 새로운 빛의 세계를 찾아 모험을 떠나기 전 설렘을 일러스트 테마로 그렸보았어요.


우주라는 배경을 그릴 때 가장 기분이 좋고 늘 새롭습니다 :)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한 작품이 수상까지 하게 돼서 기쁩니다. 작은 상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이 기회를 삼아 더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상작은 아래 주소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asia.playstation.com/ko-kr/latest-news/2019/20190410-theme-contest-winner/


+ Instagram: @sayhelloanbu
+ Contact: sayhelloanbu@gmail.com

+ Patron [네이버 그라폴리오 후원하기]

[네이버 그라폴리오]  

작가의 이전글 독서 감상 일러스트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