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정훈 Mar 31. 2023

17. 너무 한낮의 연애

오늘 서점에 갔다가

김금희 소설가의 < 너무 한낮의 연애 >라는

리커버 한정판 이 새로 나온 것을 보게 되었다


집에 예전에 산 책이 꽂혀있는데

제대로 완독하지 못해서 항상 

아쉬워하고 있는 책이었다


리커버 판이 예뻐보여서

그냥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 책이 있지만 

그냥 또 소장하고 싶다는 그런생각


리커버판으로 사면 

이번엔 완독할수 있지 않을꺼란 생각


사고나니

낭만적이었다 생각한다


나이 먹어도 

소설책 끼고,

휴가를 즐기는 

아저씨가 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하' 하는 순간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