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Oct 19. 2021

확 주 차삐까

부부/일기/일상/어록/말장난

모기가 나타났다

모기를 잡으러 남편도 나타났다


뜬금없이 장난이 치고 싶어서

밑도 끝도 없는 애교를 부렸다


5세 이하 어린이나 아이돌에게만 허락된 행위

양손 주먹에서 검지를 쭉 뽑아

검지끼리 톡톡 두드린 후

모기를 가리키며 남편에게 말했다.


"쟤가 나 물려고 했어요. 얼른 잡아줘요."


순간 남편이 휘두르던 모기채가 내 다리에 닿았다

(타닥)


"앗 따거!! 이거 아무래도 고의 같은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모기 잡으러 왔다가 사람까지 잡은 남편



#섣부른 애교가 때로는 생명을 위협할  습니다

#애교조심 #생명연장 #불로장생


매거진의 이전글 마로니에 백일장을 마치고, 늦은 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