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파란 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명화 Apr 09. 2017

유채꽃은 바다 빛


샛노란 유채꽃이 바다를 닮았다
바다 빛
바다는 유채꽃을 닮았다
밝은 빛

파아란 바다가 마을로 놀러오고
샛노란 들판
진초록의 산 능선
조막조막 청보리 논들
모두 함께 봄 잔치 벌여 놓고
긴 목 사슴 되어 기다린다며
청산도가 부른다

청산도가 웃었다
먼~섬 찾은 길손도 웃었다
마주 보며 웃었다
활~짝

매거진의 이전글 청산도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