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언니 Dec 28. 2021

Sea Creatures 바다동물[10-50]

저는요.

남쪽 섬 제주도에서 태어났어요.

제가 사는 이곳에는 많은 바다동물 친구들이 살고 있데요.

엄마아빠는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다이빙을 즐기시며 바다 친구들을 보셨다고 하셨어요.


나중에  물속으로 같이 가보자며

바닷속 친구들을 소개해 주셨어요.

와~ 바다다~

이 물고기 인형은 엄마아빠가 몰디브로 신혼여행 가셔서 선물로 받아오셨다고 하셨어요.

제가 크면 몰디브로 함께 여행간다고 하셨어요.!!(약속~)

어라!

아빠가 좋아하시는 꽃게다~

이곳 제주도는 꽃게가 없어 아쉽다며 아빠는 꽃게랑을 자주 드셨어요.

앙~ 저도 먹어보려 했지만 제 입에 들어가기엔 너무 크네요..

그리고 바다에는 다양한 물고기가 살고 있다고 하셨어요.

용이도 궁금했는지 옆에서 유심히 보고 있어요.

헉.! 상어도 보여주시려나봐요.

다이빙 포즈로 들어가 봤어요.

상어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가까이서 보니 무섭지 않고 귀여운거 같아요.


엄마아빠는 바닷속에서 봐도 무섭지 않다고 하셨어요.

저도 쑥쑥커서 확인하러 갈꺼예요!

상어야~ 기다려~

매거진의 이전글 날 따라와 봐![9-5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