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언니 Jan 08. 2022

피터 팬[17-50]

영원히 어린이로 사는 그곳.

어디일까요?

그곳으로 Go~Go~

디즈니 시리즈 두번째 '피터 팬' 입니다.

저같은 어린이들만 사는 세상이 있는거 아시나요??

그곳은 바로 피터 팬이 사는 네버랜드라는 곳이예요.!

피터 팬의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어느날 밤.

피터 팬은 마법처럼 나타나 아이들을 팅커벨처럼 날아갈 수 있게 해주었데요.

아이들은 피터 팬과 함께 아무도 어른이 되지 않는 네버랜드로 날아갔데요.

또한 피터 팬은 위험투성이 해적선에서 후크선장으로 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었다고 했어요.

아이들은 신나는 네버랜드의 이야기을 경험하고 집으로 돌아갔데요.


사람들을 지켜주는 피터 팬. 어른이 되지 않는 네버랜드.

정말 멋지고 환상적이예요.


그럼 제가 살고있는 서우랜드로도 한번 가보실까요?~

슈웅~

팅커벨처럼 날아서 서우랜드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엄마 재미있게 해주셔서 늘~ 고마워요~)

이곳에 오면 저도 동화속에서 사는것 같아요.

저의 분신 좌 용커벨과 우 라우니가 있기 때문이죠~!

저도 여기에 있으면 어른이 되지 않을것만 같아요.

엄마도 지금의 제 모습이 좋으신지 늘 천천히 자라나라고 말씀을 해주세요.

언제든 서우랜드로 놀러오시면 어린이로 살 수 있답니다.

오세요~

저의 랜드로^^

매거진의 이전글 미녀와 야수[16-5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