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언니 Feb 02. 2022

라푼젤[27-50]

저는 태어났을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머리숱이 별로 없어요.

제 친구중에는 태어났을때부터 수북한 친구들이 있었는데.

머리카락이 집 창문에서 바닥까지 닿는 노란머리 친구가 있어요.

비법이 있는걸까요?


오늘은 디즈니 시리즈 다섯번째 ‘라푼젤’ 입니다.

풍성한 머리의 주인공.

바로 라푼젤이라는 친구입니다.

풍성한 머리 시작부터 부럽구나.

라푼젤은 탑에서 태어난게 아니었어요.

못된 마녀가 아기 라푼젤을 탑으로 데리고 간거였어요.

슬픈 이야기로 시작하네요.

머리가 길어진 라푼젤 머리를 마녀가 마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듯 올라타고 다니는거 같아요.

그런데 왕자가 탑을 지나다 라푼젤을의 노랫소리를 들었데요.

그리곤 둘이 사랑에 빠졌데요.

그런데 못된 마녀가 라푼젤의 머리를 싹둑 잘라버렸데요.

그래서 왕자가 땅으로 떨어져 버렸나봐요.

둘은 헤어지게 되었지만 다행히도 라푼젤의 노랫소리때문에 왕자와 라푼젤은 다시 만나 행복하게 살았데요.

역시 해피엔딩이였어요~


저도 친구 제시를 만나러 여엉차~ 여엉차~

제시야~ 기다료!!

내가 쫌만 더… 올라가면 만날 수 있어.!!!


이번엔 제가 정푼젤이 되어보기로 했답니다.

풍성한 정푼젤 ㅎㅎ

어때요? 제 머리를 타고 올라가는 제 친구들 보이시나요?

저만의 아지트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놀아야 하는데.

친구들이 올라오다 지쳤는지 잠이 들어버린거 같아요.


기다릴께.. 친구들아~

매거진의 이전글 참고 기다려요[26-5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