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8명
-
사쿠
2019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마무리하고 2023년 다시 캐나다로 넘어온 CG 아티스트 사쿠입니다. CG 아티스트로써의 작업 여정들과 캐나다 생활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
김물결
서른에 다시 대학교를 간 늦깎이 유학생. 호주 워킹홀리데이 요양보호사를 시작으로 호주 정신건강 그리고 알코올 및 마약/중독 정신과 그리고 요양원 트래블 간호사 일상을 기록합니다.
-
신작가
제가 가지고 있는 건 건강한 신체와 손가락 뿐 입니다. 이 손가락으로 사람을 살릴 수는 없지만 마음은 살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셜리shirley
전 외항사승무원. 38000피트 하늘에서 일하다 착륙완료. 현재 호주에서 사회복지 석사과정중. 승무원,해외생활,직장인 일상의 소소한 기록
-
Lifeisbumpy
가벼워지는 중입니다 2024.11~
-
김다영
캐나다, 쿠바, 멕시코 : 여행하며 사진 찍는 중!
-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
헤더 Heather
20살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21살에 싱가폴 해외 취업 3년, 호주 퍼스 현지 여행사 취업, 26살에 호주 퍼스에 정착하여 세계여행과 해외취업에 대해 글 쓰고 있습니다.
-
호주 사는 이야기
호주에서 간호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아들 셋 키우며 사는 엄마 입니다. 얼마전에 사고로 우리 병원에 온 호주 워홀 친구들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해줄 이야기가 많아요.
-
별연못
일상, 여행, 영화 등에 대한 경험과 생각을 글로 적어보는 것을 좋아하는 직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