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대문구점 Oct 02. 2023

서대문구점 049 홍제동 카페 <하이드 미 플리즈>

밤낮없이 달콤한 도피처


서대문구점 049 하이드 미 플리즈☘️

밤낮없이 달콤한 도피처


낮에는 싱그럽게, 밤에는 그윽하게 사람들을 반기는 ‘하이드미 플리즈’. 큰 대로변과 주택가 가운데에 위치해 있어 사람들은 쉼과 일 등 다양한 기대를 품고 찾아와요. 당신을 기다리며 줄선 디저트와 음료는 엔돌핀을 되어줄 거에요.





‘하이드미플리즈’는 처음 문을 열었을 때는 양식 레스토랑이었어요. 지금은 캐주얼한 디저트 카페로 바뀌어 일을 하거나 쉬려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어요. 홍제동에서 바빠도 감성은 챙기고픈 사람들에게 소개하면 좋을 공간이 되었죠.


그래도 이곳의 시작을 아는 팬을 위하는 것처럼, 두툼한 팬에 끓는 초코 소스가 함께 나오는 ‘지글지글 브라우니’는 그대로 있답니다! 동네 카페라고 하기엔 ‘우와’ 하고 감탄이 나는 비주얼을 지녔어요.



해가 지고 나면 시작되는 포텐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어요. 밤샘 업무를 하는 사람들이 일자로 쭉 뻗은 테이블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연료 삼아 일을 하죠. 모두 잠든 거리에서 홀로 불 켜진 카페를 업무용 공간으로 내어주는 거에요. 살짝 졸릴 땐 깨워주기도 하니 집중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바쁜 일상에 달콤함 한 끗을 더해줄 곳으로 숨어드는 건 어떨까요?



.

.

.


주소 │ 서대문구 홍제동 330-226

위치 │ 홍제시장 근처

시간 │ 11:00 - 22:00


Instagram | @sedaemun.9

매거진의 이전글 서대문구점 048 이대 간결한 계절식당 <모미지 식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