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덕준 Sep 11. 2016

하고많은 것들 중에
당신을 사랑하였다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그저 자정이 다가오는 시간쯤에서 나는 우울을 헤매었고
당신에게 나는 막다른 길이었음에 울곤 했다.

마른 세수 같은 작별이었다.




/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당신을 사랑하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맑은 곳에도 비가 내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