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6
명
닫기
팔로잉
266
명
은퇴한 트레이너
임상운동을 전공한 전직 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의 운동과 건강한 인생에 대한 견해
팔로우
이샘
일상의 따뜻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유 라
프랑스어 통번역가, 세 아이의 엄마.통번역가로 활동하면서 서로 다른 두 문화속에서 균형을 찾아가는 이야기들. 결국 언어의 통역도 사람을 통역하는 일임을 배우다
팔로우
atree
아동 미술 교습소를 오랫동안 운영했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이 담긴 그림에 관한 이야기예요. 제 모든 기억과 감각이 더 둔해지기 전에 그간의 경험을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닥터 라이블리
활력있는 삶을 안내하는 의사, 닥터 라이블리입니다. 몸을 통합된 시각으로 보는 진료를 합니다. 마음을 공부하여 환자가 아니라, 사람을 봅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뮤뮤
사건현장 대신 삶의 이면을 수사하며, 암 4기라는 생의 거대한 사건을 통과해온 기록자입니다. 매일 근육을 키우고 오늘의 문장을 데스킹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단단하게 채워갑니다
팔로우
유쾌한 임줌마
20년째 도면 그리고, 15년째 워킹맘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위한 '나' 말고 진짜 내 이야기를 속 시원히 기록하고 말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경희
엄마여서 행복한 사람. 대학에서 강의와 상담 현장에서 일했다.
팔로우
부꿈
부꿈의 브런치 :) 소중한 첫 아이와 함께하며 느끼는 것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이명선
우리의 매일매일은 나름대로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경험을 업데이트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침아빠
금융사 25년 근무 후 안식년 1년 휴직동안 매일 딸의 아침 밥상을 만들었다. 다시 복직하여 새로운 글쓰기를 준비중.
팔로우
LiSa
12년간 해외생활을 하고 느낀 점과 일상에서 발견하고 느낀 점을 에세이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콘월장금이
한국, 호주, 캐나다, 영국을 거쳐, 지금은 영국 시골집에서 홈살롱을 열고 피부미용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인간계 연구소
나는 아직도 사춘기 소년처럼 쓸데없는 생각만 가득하다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그레곰
글 쓰는 걸 좋아합니다. 한번뿐인 삶, 어떻게 하면 재미있는 삶을 살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koyohan
...
팔로우
요리하는 김선생님
요리를 좋아하는 6년차 한국어 선생님입니다. 익숙한 음식, 익숙한 한국말을 통해 우리 일상을 낯설게, 하지만 따뜻하게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