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 앵두 Dec 13. 2021

[책 출간] 표지 1차 시안 받음!

<표지 1차 시안 수정>


표지 1차 시안을 받았다.  추석이 있었던 관계로 조금 늦었다. 

디자이너 분께 처음 표지 의뢰를 드릴 때 온라인 서점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표지를 샘플로 몇 개 달라고 말씀하셔서 몇 개 골라 보내드렸었다.


아무래도 말로 설명하는 한계가 있고, 각자가 생각하는 모습이 다 다르기 때문에 대략적인 분위기를 보려고 하신 거라고 생각한다.


와우! 총 4개 시안을 주셨다. 


각  시안은 모두 분위기며 특징이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그중에 가장 눈에 띄는 표지를 선정했고,  내가 원하는 수정사항을 자세히 피드백으로 드렸다. 제목 크기라든지, 그림의 위치라든지, 그리고 책날개 내용도 함께 보내달라고 하셔서

앞날개 : 저자 소개

뒷날개 : 본문 내용 중 넣고 싶은 글

뒤표지 : 프롤로그 중 넣고 싶은 글


을 보내드렸다. 그리고 며칠 뒤!


짜잔!!!


이 또한 2가지로 시안을 보내주셨다. 나의 요청사항은 다 반영해 주셨고 거기에 조금 변화를 준 것으로 2가지다.


날개 포함한 2차 시안을 받고 잔금을 치렀고, 수정은 계속해 주신다고 한다. 수정 피드백을 드리고, 1~2번만 더 수정을 거치면 최종본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한다! 텀블벅용 목업 파일도 작업해서 주셨는데 그동안 텀블벅에서 보면 세련된 그 디자인이 내 손안에!!! : )


최종 표지가 완성되면 바로 텀블벅 펀딩 심사를 신청할 예정이다.


내지 디자인을 위한 원고 마무리 작업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읽어도 읽어도 나오는 오타와 수정 사항과 맘에 안듦이란...


파이팅!

매거진의 이전글 [책 출간] 읽고 읽고 또 읽고, 고치고 고치고 또 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