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선호 Apr 03. 2024

노란색 꿈

영수증 플레이리스트 12p


  어릴 때 내 꿈은 노란색이 되는 것이었다. 다른 색들 사이에서 화려하게 튀는 색. 노란색. 무섭지도 어둡지도 않으며 어쩌면 화려하게 보이던 노란색 말이다.


  그런 사람이고 싶었다.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사람. 개성을 표현하고 내 생각을 온전히 표출할 수 있는 사람. 타인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화려한 사람. 그래서였을까 어릴 때부터 난 배우, 댄서, 작가, 래퍼를 꿈꿨다가 꿈을 지웠다가를 반복하며 살아갔다. 


  예술계에 겨우 발을 디디고 살아가는 지금. 드디어 현실이 된 꿈은 아직 현재진행형이다.



NSW Yoon - Love My Life
말한 대로 왔고
아무도 막지 못했지
내가 바라던 삶
난 알아 괴로움
포기하지 말아
내가 죽더라도 keep goin’


습관적 글쓰기를 위해 하루를 기록합니다. 하루동안 제게 입력된 생각이나 상상의 순간들 어쩌면 일기일지도 어쩌면 소설이 될 수도 있는 이 글은 하루의 끝 쯤 하루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정도 되겠네요. 영수증을 확인하면서 음악도 소개해드릴게요. 영수증 플레이리스트 <영플리> 지금 시작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가 3이 되면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