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청아
쌍둥이를 키우며 매일의 일상 속에서 삶의 의미를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세상은 언제나 새롭고, 그 안에서 작은 통찰을 발견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줄리의 라디오
프리랜서 라디오 DJ줄리. 퇴사하고 좋아하는 '라디오'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세라
타닥타닥 키보드 소리를 좋아해요. 생각이 막혔을 땐 말 보단 글을, 인사이트가 부족할 땐 밖보단 책을 찾아요.
팔로우
Lydia Youn
사랑과 여행을 글쓰는 리디아입니다. 더 사랑하는 삶, 행복한 삶을 나누기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헤드헌터이며 여행자, 동기부여가, 예술가로 불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강개군날돌들막
점점 더 내가 좋아지는 나이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하리하리
10초 안에 읽고, 10분 안에 피드백하는 자소서 기술자
팔로우
백군
기술이 세상을 바꾼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를 멈추게도, 다시 움직이게도 하는 건 제도와 규제였습니다. 기술과 사회가 부딪히는 경계에서 새로운 균형을 모색합니다.
팔로우
썰양
전직 여성복 디자이너, 현직 국세공무원. 공순이를 꿈꾸는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팔로우
벨에포크
나의 결함에서 당신의 상처를 발견했으면, 나의 솔직함으로 당신이 치부라고 생각했던 것이 별것이 아니어졌으면, 나의 허세를 당신의 더 큰 허세로 이겨먹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이마치
가끔 커피를 만들고 자주 코끼리 다큐멘터리를 본다. ‘남들 다 그렇게 살아’라는 말에 지지 않겠다고 매일 다짐한다. 좋은 글을 많이 쓰고 싶다는 꿈을 꾼다.
팔로우
멘디쌤 조명국
멘탈경험디자인 대표 멘디쌤 조명국입니다. 자존감과 심리학을 주제로 글을 쓰며,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과 심리학 강의를 진행합니다.
팔로우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쭹이
유감스럽게도 아직 월급쟁이지만, 쓰고 읽고 그리고 공감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LynnLynnland
IT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남편 준과 강아지 토리와 함께 살아요.
팔로우
율희
희망을 전하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멜리
많이 읽고 많이 걷고 조금 참고 조금 씁니다. 대학에서 인문학을 전공하고, 다시 사람 사는 일로 밥먹고 사는 중이예요. / 제안 또는 협업 요청 melyk64@gmail.com
팔로우
율시
기억들에 대한 기록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