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아 moi Dec 25. 2023

메리 크리스마스냥

냥냥냥 냥냥냥 냐냐냥냥냥


 연휴를 앞두고 미리 준비해 놓은,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고양이 목도리를 급히 꺼냈다. 12월 초, 혹시 배송이 늦어질까 봐 급히 구매했음에도, 너무 이른 쇼핑에 잠시 깜빡하고 말았다. 추석 때처럼 이 물건은 그저 집사의 사심 가득한 쇼핑이지, 힝구에게는 귀찮은 선물일 뿐이라는 것을 집사는 알고 있었다.


 이 목도리가 도착한 날, 힝구는 이 귀찮은 물건이 싫은지 요리조리 피해 다녔고, 집사의 손에는 영광의 이빨 자국이 남았다. 힝구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살짝 작은 사이즈였던 목도리가 쉽게 힝구의 목에서 풀려버렸다. 시착식(式)은 그렇게 싱겁게 끝나버렸다.


힝구 목도리야, 인사해


 오늘 이 목도리를 다시 마주했을 때, 힝구는 체념한 듯, 순순히 이 목도리를 받아들였다. 일 년 중 몇 안 되는 이벤트 중에서, 특히나 크리스마스만큼은 힝구의 귀요미를 발산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하기에 놓치고 싶지 않았다. 모자, 옷 등등 더 강렬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이 많았지만, 절대 참지 않는 힝구의 성격을 알기에 작디작은 목도리를 소박하게 준비해 보았다.


시큰둥

 힝구의 귀요미(美) 지수가 목도리 하나로 +1 되었다. 하지만 이 귀여움 지수 상승도 잠시였으니, 역시나 오늘도 허물처럼 목도리를 벗어놓고 어딘가로 도망쳐 버렸다. 아쉽지는 않다. 힝구의 귀여움력이 상승할 때마다, 내 순간 포착 능력 또한 좋아졌기에, 오늘 힝구 크리스마스 콘셉트 촬영도 성공적이었다.


목도리가 싫은 자유로운 힝구님
매거진의 이전글 고양이, 너도 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