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송 Apr 22. 2019

자타공인 섹스킹이 추천하는 단 한 가지 운동!

시미켄, <똥 싸는 자세로 남성의 고민 해결> 독후감

시미켄에 대한 가장 확실한 설명

이 사람을 아시나요?

한국 남자라면 대부분 한 번은 보았을 법한 친숙한 이 남자는 바로 일본 AV 배우인 시미켄입니다.

요즘 유튜브로도 굉장히 핫하게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책을 내셨길래 한 번 사봤습니다.

일단 제목부터 엄청 신선합니다. 표지 한 번 보실까요?

시미켄의 책 표지

똥싸는 자세로 남성의 고민해결!

스쿼트를 이야기 한다는 걸 알 수 있지만 그걸 '똥 싸는 자세'라고 쉽고 재밌는 말로 바꾼 시미켄씨!

사진의 표정이 무척 유쾌하네요.


책은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든 내용을 압축해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일단 똥 싸는 자세를 하면 하체가 스트레칭 되면서 근육도 강해진다.
그러니 똥 싸는 자세 하세요. 두 번 하세요!

입니다.


일단 1장에서 왜 스쿼트가 좋은지 설명하고, 2장에서 발기를 잘 못하게 만드는 요인이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설명해 줍니다. 3장에서는 실제 운동사진과 함께 어떤 운동이 좋은지 몇 가지를 알려주고, 4장에서는 특별한 '발기밥'이라는 식이요법을 설명합니다. 실제로 시미켄은 이 발기밥을 항상 도시락으로 들고 다닌다고 하네요. 그리고 5장에선 근력운동을 하면 인생에 활력이 생긴다는 말로 마무리합니다.


https://brunch.co.kr/magazine/ptanchovy

뭐 저도 바디프로필 촬영을 하고 나서 "근력운동을 시작한 일이야말로 20대에 가장 잘한 일이었다."고 말하고 다니는 사람으로서 시미켄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운동은 즐겁고, 사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운동으로 생긴 에너지가 삶의 활력이 되어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그러니 오늘도 컴퓨터 앞 의자에 앉아 하루를 보내는 직장인 여러분, 똥 싸는 자세 하세요. 그래서 건강한 삶, 건강한 섹스를 할 수 있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 날, 이국종 교수도 세월호를 보았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